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대한 아주 좋은 프레젠테이션 자료가 있어 공유합니다. 막상 보면 "뭐야? 다 아는 내용 아냐?"라고 할 수도 있는 전형적인 내용이지만 아주 잘 정리된 자료입니다.


소셜 미디어 이전의 디지털 채널 활용부터 짚어나간 부분도 훌륭하지만, 무엇보다 다양한 사례를 통해 기업들이 소셜 미디어를 이용한 마케팅을 하는 데 좋은 힌트를 제공해줍니다.




이 프레젠테이션에 나오는 말이 있는데요,

"소셜 미디어 활용의 성공이라는 것은 장기판에서의 큰 움직임이 아님을 알아야 한다. 이것은 결과적으로 큰 흐름을 만들어내는 매일 매일의 작은 움직임이다."


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마라톤과 같습니다. 또한 시간이 지날수록 그 가치가 커지는 자산이기도 하고요. 


고객들과 소셜 미디어에서 관계를 맺는 것은 시간이 드는 일입니다. 소셜 미디어 성공의 가장 큰 두가지 요소인 "Listen"과 "Engage"는 하루 아침에 이루어지지 않는다는 것을 꼭 명심하세요.




Social Media for Business


Brandon "TheSoulscaper.H." Lee는 뉴욕에서 Communication Arts로 석사 학위를 받고 호텔, 잡지, 교육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신규사업개발과 마케팅을 담당했습니다. 
현재는 런던 베이스의 Aegis Media 계열의 디지털 에이전시인 Isobar Korea에서 근무하고 있으며, TheSoulscaper라는 이름으로 사진 활동도 병행하고 있습니다.
TheSoulscaper.com
Brandon.Hwansun.Lee@gmail.com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