zoomerang과 GrowBizMedia의 공동 조사에 따르면 2011년 중/소기업들은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투자를 적어도 유지하거나 늘릴 예정이라고 합니다.
설문조사에서도 알 수 있듯 저비용으로 고효율이 가능한 트위터, 페이스북 등 소셜 미디어는 단기간 내에 중/소규모의 사업을 위한 가장 중요한 비즈니스/마케팅 툴 중 하나로 인식되고 있군요.
Brandon "TheSoulscaper.H." Lee는 뉴욕에서 Communication Arts로 석사 학위를 받고 호텔, 잡지, 교육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신규사업개발과 마케팅을 담당했습니다. 현재는 런던 베이스의 Aegis Media 계열의 디지털 에이전시인 Isobar Korea에서 근무하고 있으며, TheSoulscaper라는 이름으로 사진 활동도 병행하고 있습니다. TheSoulscaper.com http://www.facebook.com/BrandonSoulscaper http://twitter.com/TheSoulscaper Brandon.Hwansun.Lee@gmail.com |
'Social Media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펌]페이스북도 소셜커머스 시장에 진출하나 (0) | 2010.11.02 |
---|---|
[펌]부흥을 노리는 싸이월드 (0) | 2010.11.02 |
소셜 미디어의 "소셜 마케팅" (0) | 2010.11.01 |
비즈니스를 위한 소셜 마케팅(프레젠테이션) (0) | 2010.10.31 |
Sony Bravia의 3개의 광고, 3개의 스토리 (0) | 2010.10.28 |